Welcome to the Emperia!



돈세탁

실수했다. 세탁기에 돈봉투도 같이 넣어버렸다. ...

덧글

  • 이히리기우구추 2011/03/13 22:00 #

    진정한 의미의 돈세탁..!
    어. 근데 제법 돈이 많네요..(...........
    잘 말리셔요..;ㅅ;(손 꼬옥)
  • 김어흥 2011/03/13 22:16 #

    ㅠㅠ 저것은 일부에요. 상당한 양을 빨아버렸습니다.
  • 기롯 2011/03/13 22:05 #

    레알 돈세탁...저는...영수증 위조하는 그건줄 알았는데...쩝...
  • 김어흥 2011/03/13 22:16 #

    레알 빨아버렸어요.
  • 정하니 2011/03/13 22:06 #

    얇은 천을 밑에 대고 돈도 다림질을....
  • 김어흥 2011/03/13 22:15 #

    쩐의 전쟁이 생각났지요오
  • 無名공대생 2011/03/13 22:12 #

    OTL
  • 김어흥 2011/03/13 22:13 #

    ㅠㅡㅠ 눈물이 납니다.
  • 알렉세이 2011/03/13 22:14 #

    그래도 요즘 돈은 워낙 질겨놔서 쉽사리 휴지조각(?)이 되지는 않더군요.
  • 김어흥 2011/03/13 22:26 #

    네. 신기하게 찢어진 돈은 하나도 없었어요.
  • 술마에 2011/03/13 22:18 #

    헐 돈 많다!!
  • 김어흥 2011/03/13 22:26 #

    없어유. ㅡ3ㅡ ㅋㅋㅋ
  • 곰먹자와김인육 2011/03/13 22:51 #

    곰) 진정한 의미로 돈세탁 하셨군요 =ㅁ=;;
  • 김어흥 2011/03/13 23:02 #

    문자 그대로 ㅋㅋ
  • Ryunan 2011/03/13 23:24 #

    그나저나 돈이 많으시군요 -ㅅ- !!

    전 지갑을 열면 있으란 지폐는 없고 영수증만 많습니다... 슬픕니다.
  • 김어흥 2011/03/14 00:42 #

    ㅠㅡㅠ 시제용이었어요..
  • 유이하루 2011/03/13 23:37 #

    항균 및 살균 조치
  • 김어흥 2011/03/14 00:42 #

    깨끗해졌어요!
  • 윤 이랑 2011/03/14 00:14 #

    어머나......!?
  • 김어흥 2011/03/14 00:42 #

    이래버렸죠!
  • AWDKUNi 2011/03/14 00:46 #

    아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  • 김어흥 2011/03/14 00:47 #

    눈물이..
  • Mordred 2011/03/14 02:10 #

    이런...잠시..경찰서좀 ㅋㅋㅋ막이래요 ㅋㅋㅋㅋ
    쪼글조글
  • 김어흥 2011/03/14 03:25 #

    ㅠㅠ 쪼글거리게 되었어요.
  • Mordred 2011/03/15 01:21 #

    기왕 저리된거 저축을 ㅋㅋ
  • 김어흥 2011/03/16 16:29 #

    갑자기 무슨?
  • Mordred 2011/03/20 13:05 #

    쪼글거리는돈 모두 은행에 ㅋㅋㅋ
  • 콜드 2011/03/14 06:54 #

    이제 빨래집게에 널으셔야(야!)
  • 김어흥 2011/03/16 16:52 #

    ㅠㅡㅠ 바닥에 널었더니 쪼글쪼글..
  • kihyuni80 2011/03/14 08:52 #

    현금이 많으시군요~~
    근데 세탁된 돈들은 선명해지는 느낌이 있어서, 나름 기분을 좋게 해 주는 것 같아요. ㅎㅎㅎ
  • 김어흥 2011/03/16 16:50 #

    하지만 쪼글쪼글..ㅠㅠ
  • naike 2011/03/14 19:01 #

    ....그, 그래도 생각보단 많이 살아남았네요(...아니 저걸 살아남았다고 하기도 좀...--;;).
  • 김어흥 2011/03/16 16:45 #

    살아남기는 다 살아남았어요 ㅋㅋㅋ
  • enif 2011/03/16 02:41 #

    한번 빨아봐야 아~~~~~~~~~~~~우리나라 돈이 질기구나~~~할끄야?? 그쵸? ㅋㅋㅋㅋㅋㅋ
  • 김어흥 2011/03/16 16:28 #

    그쵸. ㅋㅋ 엄청 질기네요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