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lcome to the Emperia!



53,000덧글: 부비부비 덧글이벤트


오만삼천덧글은 부비부비님께서 가져가셨습니다! 오자마자 가져가시네요! 행운의 럭키! 축하드립니다. ㅋㅋㅋ 근데 드리는 것은 별거 없어요.

비밀덧글로 연락처 알려주시면 편의점 커피 기프티콘이 날아간답니다~

덧글

  • 기롯 2012/05/22 19:32 #

    크윽...또 놓치다니!
  • 김어흥 2012/05/22 19:33 #

    아쉽아쉽사와요!
  • 레드피쉬 2012/05/22 19:40 #

    전 아직 10000덧글도 안됐는데ㅎㅎㅎ역시 대단ㅎ
  • 김어흥 2012/05/22 19:41 #

    하지만 방문자수는 곧 저를 앞지르는 것도 모자라서 warp! 하시겠죠 ㅠㅡㅠ 엉엉. 무쒀운 쏴뢈. ㅋㅋ
  • 레드피쉬 2012/05/22 19:43 #

    올해안에 100만이 목표긴 한데 이룰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^^;;ㅎㅎ

    링크수가 요즘 안 올라요ㅎㅎㅎ정체기ㅎㅎ 대박 포스팅을 하나 준비해야겠어요ㅎㅎㅎ

  • 알렉세이 2012/05/22 20:16 #

    편의점 커피가 어딥니까.ㅋㅋㅋ
  • 김어흥 2012/05/22 20:20 #

    공짜니까요!?
  • 멘붕한 승냥이 2012/05/22 20:24 #

    오! 또 승리자가 나왔군요!
  • 김어흥 2012/05/22 20:28 #

    그렇습니다! 아이디가 바뀌셨군요!!
  • 콜드 2012/05/22 21:03 #

    53,000덧글 축하해용~~
  • 김어흥 2012/05/22 21:03 #

    감사합니다아~
  • 2012/05/22 22:48 #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김어흥 2012/05/22 22:52 #

    확인했어요 ^^ 축하드립니다.
  • 도리 2012/05/22 23:12 #

    커피! 커피!!
  • 김어흥 2012/05/23 04:34 #

    형. 보고 싶어.
  • 도리 2012/05/23 10:28 #

    보면 되지.
  • naike 2012/05/23 14:50 #

    부비부비님은 야식이 방지된 대신 커피를 받으시는 셈이군요(응?)!!
  • 김어흥 2012/05/23 17:31 #

    음하하!?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